허쉬뉴스

나눔뉴스 [공현주, 헬스장 탄탄한 바디라인 화제]

2012-07-10 hit.9,099



【나눔뉴스=이수지기자】배우 공현주의 헬스장 직찍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현주 헬스장 직찍, 탄탄한 허벅지 라인'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현주는 검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있는 허벅지 라인과 늘씬한 각선미를 선보였다. 특히,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숨막히는 허벅지 라인", "미끈한 고속도로 각선미", "다이어트를 부르는 콜라병 몸매", "세상에 공짜 몸매는 없군" 등의 반응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공현주 모습에 대해 청담동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최근 대중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배우들은 단순히 얼굴만 예쁜 것이 아니라 상하체 균형잡힌 몸매를 갖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공현주 씨는 기미 한 점 없는 매끈한 얼굴피부톤과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고 있다"며,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을 맞아 잘 관리된 몸매가 얼마나 아름답게 보이는 지를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허쉬성형외과 정 원장은 이어 "공현주 씨는 잘 알려진 것처럼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자기관리를 하는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공현주 씨와 같은 몸매를 갖기 위해서는 오랜동안 체계적인 운동과 식습관 등 노력이 필요하다. 만약 단기간에 개선효과를 희망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꼭 필요한 부분만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공현주는 최근 종영된 SBS 주말특별기획 '바보 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에서 美 존스홉킨스 의대 출신의 심장외과 전문의 한수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2012년 5월 폐막된 '2012 서울연극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서울시민들에게 순수 예술 연극 애찬론을 펼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개념' 연예인으로 강남구 디딤돌사업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연예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지역 사회에는 나눔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2011년 '제6회 대한민국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wsnews@hanmail.net 
다음다음글 # 나눔뉴스 [김성령, 20대도 울고 갈 완벽 몸배-피부화제]
이전이전글 # 한국일보 [안전하고 간단하게 주름을 당긴다? '텐미닛리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