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핫 트렌드 스타일…“혹시 당신에겐 꿈?”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온몸을 감싸고 있던 칙칙한 코트를 벗어던지고 화사함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봄'이 찾아왔다.
올 봄에도 역시 비비드 컬러가 '핫' 트렌드가 될 전망이지만 스타일링 이전에 마음을 어둡게 하는 것은 여기저기 보기 싫게 늘어진 군살들이다.
이번 봄에도 남자친구 한속에 쏙 잡히는 팔뚝, 타이트한 티셔츠가 예쁘게 떨어지는 허리라인, 봄 스커트가 어울리는 날씬한 종아리, 가벼워 보이는 턱선은 상상으로 그치게 될까?
최근 이 같은 고민을 하는 이들을 위해 성형에 관한 전문가 3인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올 봄과 여름을 기다리는 여성들을 위해 커뮤니티 사이트 스무스쉐이프(www.smoothshape.co.kr)에서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봤다.
먼저 이데아 성형외과 국광식 원장은 아랫배나 허벅지의 불필요한 지방을 물분사방식의 특수 장비를 사용해 흡입 후, 필요한 부위로 옮기는 자가지방이식 전문가로 이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보형물 가슴수술과 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주의사항, 시술 대상 등을 면밀하게 분석하며 보형물 제거 후나 보형물이 있는 상태에서 지방이식으로 이를 보완하는 재수술 정보를 제공한다.
이들과 함께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얼굴리프팅과 자가지방이식 전문가로서 얼굴살을 빼는 지방흡입 리프팅 정보와 함께 복부나 허벅지 지방을 흡입해 원치 않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면서 가슴을 확대 및 교정하거나, 유방암 수술 후 유방재건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내츄럴 가슴성형의 다양한 적응증을 조언하고 있다.
◇자가지방을 이용한 '내츄럴 가슴 성형'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물 분사방식을 이용해 건강한 지방을 채취 후 원심분리라는 가공방식을 하지 않고 바로 시술함으로써 안전하고 티 나지 않게 가슴 라인을 살려주는 시술이다.
생착율 또한 높아 시술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 이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복부나 허벅지 지방을 흡입해 가슴에 이식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원치 않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면서 작은 가슴을 키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보형물을 이용한 시술과 달리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가질 수 있으며, 부분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이를 위한 시술 대상으로는 가슴의 확대를 원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출산 후 모유수유로 처친 가슴을 가진 여성, 양쪽 가슴 크기가 다른 여성 등이다.
반면 단점으로는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므로 일정량 이상의 지방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본인이 원하는 정도에 따라 2회의 시술을 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수술 시간은 1~2시간으로 짧은 편으로 수술 후 일정시간 휴식 후 바로 퇴원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유선 역시 손상시키지 않으므로 수유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레이저를 이용한 얼굴 리프팅, 지방흡입 및 바디 리프팅
레이저를 이용한 얼굴 리프팅의 경우 기존의 피부과 시술과는 다르게 체내로 광섬유를 삽입해 지방을 녹이면서 리프팅 효과를 만든다.
따라서 1회 시술로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진다.
지방흡입 혹은 바디 리프팅의 경우 레이저로 녹인 후 지방을 체외로 빼내기 때문에 흡입 후 피부가 늘어지지 않게 잡아주며 튼살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시술 후 회복시간이 기존에 비해 적고 멍이 거의 들지 않아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다.
이밖에도 스무스쉐이프(www.smoothshape.co.kr)는 지방흡입에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시술 정보와 다양한 질문답변들을 담고 있어 살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운영 될 예정이다.
|